Bhive

HOME >  teravision   >   Bhive  

Bhive

teravision GW Bhive
효율적인 업무 환경을 위한
업무지원 그룹웨어 GW Bhive

파편화되어 운영이 어려웠던 인력관리를 한 곳에 모아 업무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제공합니다. 조직의 제도와 형태에 맞게 최적화할 수 있으며,

여러 팀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협업 중심 업무 지원 도구입니다.

인력관리
근태관리
전자결재
워크 플로우
업무지원
모바일 지원
비즈니스의 모든 과정이 편해집니다.
새로운 변화를 경험해보세요.
업무관리 통합 플랫폼
직원들의 업무 관리부터 관리자의 인력 관리까지, 기업 경영을 위한 모든 과정을 지원합니다. 개인화되고 흩어져 운영이 어려운 근무 환경을 단순화되고 통합된 시스템에서 관리해보세요.
비즈니스 니즈 충족
회사 규정에 적합한 솔루션을 찾아 헤맬 필요 없이 사업체의 규모, 요구 사항에 맞게 모든 것을 지원하며 적용이 가능합니다. 프로젝트의 복잡성이 줄어들고 결과적으로 위험과 비용이 줄어듭니다.
시간과 노력 절약
교차 기록, 자동 및 대량 승인, 업무 지원 알림, 자동 계산 등 내장된 기능을 이용해 보세요. 번거로운 절차를 간소화해주고, 시간과 노력을 줄여 관리를 도와줍니다.
어디서든 편하게 이용
모바일 환경에서의 니즈를 충족시키면서 필요한 기능을 모두 지원합니다. 출퇴근 기록 또한 자동으로 위치를 파악하여 기록합니다. 다양한 기기로 데스크톱과 동일한 경험을 이용해보세요.

주요기능

GW Bhive 서비스 소개
근태관리, 전자결재, 워크플로우, 전자계약 등
업무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제공하는 HR 솔루션
한 눈에 보는 대시보드와
편리한 도구
  • 직관적인 화면과 도구 제공
    심플한 대시보드와 쉬운 도구 조작으로
    빠른 작업과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 모든 유형의 관리와 운영에 최적화
    업무에 관한 요구사항과 흩어져 있던 데이터를
    한 곳에 모아 조직과 구성원에게 제공합니다.
업무에 필요한
모든 요구 충족
  • 다양한 니즈, 유연한 관리
    직원들의 출퇴근 시간 기록부터 일정 및 휴가 관리,
    업무 노트와 결재 등 한 곳에서 관리할 수 있습니다.
  • 세밀한 근태관리 지원
    조직의 형태에 맞게 환경을 설정할 수 있으며,
    근무 시간을 추적하고 관리를 지원합니다.
완벽하게 연동되는
모바일 앱
  • 언제 어디서든지 액세스 가능
    더욱 편리한 사용을 위해 데스크톱과 모바일 장치 간의
    환경을 연동하고 요구 사항을 충족시킵니다.
  • 업스트림 시간 통합
    외부 시계 단자를 통합하여, 데이터를 기록하고
    가져오는 등의 사용자 작업을 유연하게 수행합니다.
편하게 관리하는 HR 솔루션
근태 기록 하나하나 모아서 정리하고 계시진 않은가요?
Bismuth로 기업 운영에 필요한 인사이트를 제공받아보세요.

근태 리포트를
시각화하여 한눈에

근무일정, 휴가일정, 출퇴근 기록 등 흩어진 근태관리를 추적하고 분석하여 시각화된 형태의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실시간 통계로 빠르게

데이터를 바로 추적하여 통계되는 시스템을 구축하여 관리자와 직원들이 손쉽게 조회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정보를 디테일하게

일/주/월 별로 제공되는 리포트로 빠르게 파악할 수 있어 근태관리의 효율성을 높여줍니다.

상단으로 하단으로